묻고답하기

묻고답하기

묻고답하기 게시판은 독서마라톤대회 참가자를 위한 공간입니다.

대회와 무관한 내용, 저속한 표현, 무의미한 단어의 반복, 타인의 명예훼손, 반사회적인 글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됨을 알립니다.

참가자 체험학습은 과일모찌로 해주세요

작성자 이*순 작성일 2025.04.29. 13:11:56 조회수 2,291
최근에 산내면 오브제 카페에서 과일모찌를 먹어봤는데 너무 달지도 않은 게 아주 맛있었어요. 거기는 체험도 한다고 해서 해마다 독서마라톤 참여자들 체험학습이 생각났어요. 오란다 만들기랑 샌드위치 만들기 너무 좋았어요. 이번가을에는 과일모찌 만들기를 하면 좋겠어요. 체험비가 비싸다면 그냥 싼 과일로 만들어도 좋아요. 싼 과일이라면 가을에는 사과가 되려나요? 그리 예쁘지는 않겠지만요. 혹시 귤이나 오렌지로 해도 되고요. 대개는 딸기나 샤인머스킷이나, 오렌지로 하더라고요. 과일 한 개만 만들어도잘라놓으면 굉장히 화려하고 만족감이 높았어요.
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
28
  ┗답글 비공개 없음
관*자 2017.06.08 0
27
비공개 책 질문! 
이*희 2017.06.02 4
26
  ┗답글 비공개 책 질문!
관*자 2017.06.05 2
25 유*오 2017.06.02 5,420
24
  ┗답글 꼭봐라
관*자 2017.06.05 2,960
23 허*성 2017.06.02 5,743
22 관*자 2017.06.05 2,764
21
홍*원 2017.05.30 5,767
20
  ┗답글 f
관*자 2017.05.31 2,623
19 홍*안 2017.05.29 6,058
18 관*자 2017.05.31 2,760
17 진*경 2017.05.20 6,801
16 관*자 2017.05.23 2,725
15 허*람 2017.05.19 6,149
14 관*자 2017.05.23 3,049
1 2 3 4 5 6 7 8 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