묻고답하기

묻고답하기

묻고답하기 게시판은 독서마라톤대회 참가자를 위한 공간입니다.

대회와 무관한 내용, 저속한 표현, 무의미한 단어의 반복, 타인의 명예훼손, 반사회적인 글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됨을 알립니다.

참가자 체험학습은 과일모찌로 해주세요

작성자 이*순 작성일 2025.04.29. 13:11:56 조회수 2,293
최근에 산내면 오브제 카페에서 과일모찌를 먹어봤는데 너무 달지도 않은 게 아주 맛있었어요. 거기는 체험도 한다고 해서 해마다 독서마라톤 참여자들 체험학습이 생각났어요. 오란다 만들기랑 샌드위치 만들기 너무 좋았어요. 이번가을에는 과일모찌 만들기를 하면 좋겠어요. 체험비가 비싸다면 그냥 싼 과일로 만들어도 좋아요. 싼 과일이라면 가을에는 사과가 되려나요? 그리 예쁘지는 않겠지만요. 혹시 귤이나 오렌지로 해도 되고요. 대개는 딸기나 샤인머스킷이나, 오렌지로 하더라고요. 과일 한 개만 만들어도잘라놓으면 굉장히 화려하고 만족감이 높았어요.
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
73
  ┗답글 비공개 ebook관련
관*자 2021.02.22 5
72 차*지 2021.02.03 4,568
71 관*자 2021.02.05 2,477
70 이*영 2020.09.30 4,569
69 최*현 2020.09.14 4,769
68 관*자 2020.09.21 2,718
67 임*은우 2020.08.19 7
66
  ┗답글 비공개 질문드려요~~
관*자 2020.08.24 4
65 여*형 2020.05.25 1
64 관*자 2020.08.18 2
63 박*아 2020.05.16 2
62
  ┗답글 비공개 7세 문의드려요
관*자 2020.08.18 0
61
  ┗답글 도서관 휴관
관*자 2020.08.18 2,772
60
비공개 궁금해요. 
임*정 2020.04.13 5
59 이*애 2019.09.30 3,783
1 2 3 4 5 6 7 8 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