묻고답하기

묻고답하기

묻고답하기 게시판은 독서마라톤대회 참가자를 위한 공간입니다.

대회와 무관한 내용, 저속한 표현, 무의미한 단어의 반복, 타인의 명예훼손, 반사회적인 글 등은 예고 없이 삭제됨을 알립니다.

참가자 체험학습은 과일모찌로 해주세요

작성자 이*순 작성일 2025.04.29. 13:11:56 조회수 2,289
최근에 산내면 오브제 카페에서 과일모찌를 먹어봤는데 너무 달지도 않은 게 아주 맛있었어요. 거기는 체험도 한다고 해서 해마다 독서마라톤 참여자들 체험학습이 생각났어요. 오란다 만들기랑 샌드위치 만들기 너무 좋았어요. 이번가을에는 과일모찌 만들기를 하면 좋겠어요. 체험비가 비싸다면 그냥 싼 과일로 만들어도 좋아요. 싼 과일이라면 가을에는 사과가 되려나요? 그리 예쁘지는 않겠지만요. 혹시 귤이나 오렌지로 해도 되고요. 대개는 딸기나 샤인머스킷이나, 오렌지로 하더라고요. 과일 한 개만 만들어도잘라놓으면 굉장히 화려하고 만족감이 높았어요.
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
103 관*자 2024.03.06 3
102 방*영 2024.02.02 3,255
101
  ┗답글 비공개 대출권수 확대에 관하여
관*자 2024.02.05 2
100 최*우 2024.02.01 3,364
99
  ┗답글 비공개 그림책 질문있어요
관*자 2024.02.05 0
98
비공개 완주혜택 
김*준 2023.09.19 6
97 김*진 2023.08.03 1
96 임*경 2023.03.05 4
95 김*한 2023.02.04 8
94 강*경 2022.10.19 3,933
93
  ┗답글 완주증서?!
최*경 2022.10.25 2,134
92 최*후 2022.09.28 3,745
91 최*경 2022.09.30 1,943
90 문*경 2022.09.19 5
89 최*경 2022.09.26 4
1 2 3 4 5 6 7 8 9